LG전자, LG 그램Style 출시 기념 뉴진스 팬사인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지난 6일 성수동에서 '그램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뉴진스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사인회는 LG 그램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과 사전 이벤트 참가자 중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지난달 뉴진스를 LG 그램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LG 그램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으로 출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사인회는 LG 그램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과 사전 이벤트 참가자 중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지난달 뉴진스를 LG 그램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LG 그램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으로 출시한 바 있다.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디자인에 빛의 각도나 방향에 따라 색이 다채롭게 변하는 '오로라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개 6분 만에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고객들은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 매장에서 이달 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