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현주엽X히밥과 식사…3명이서 40인분 먹어” 토로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해가 현주엽과 유튜버 히밥의 식사량을 폭로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유민상, 한해가 '중간만 가자' 코너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퀴즈게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한 청취자가 "어제 예능 촬영장에서 한해 씨를 봤다. 생각 외로 너무 착하시더라"라고 언급하자, 한해는 "어제 진짜 힘든 촬영을 했다. 현주엽 형님과 히밥 씨랑 같이 밥을 먹었다"라고 답했다.
한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튜쇼'는 매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한해가 현주엽과 유튜버 히밥의 식사량을 폭로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유민상, 한해가 '중간만 가자' 코너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퀴즈게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해는 “지난주에 베트남에 다녀왔다. 촬영 때문에 갔는데 짬 내서 여행도 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후 한 청취자가 “어제 예능 촬영장에서 한해 씨를 봤다. 생각 외로 너무 착하시더라”라고 언급하자, 한해는 “어제 진짜 힘든 촬영을 했다. 현주엽 형님과 히밥 씨랑 같이 밥을 먹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살짝 스포를 하자면 저희 3명이 40인분 넘게 먹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태균이 “한해 씨는 몇 인분을 먹었냐?"라고 묻자 한해는 "어제 제가 계속했던 말이 있다. '저 보통 놈 아닙니다'라고 하면서 얼추 따라갔다. 그리고 하루종일 화장실에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튜쇼’는 매일 오후 2시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