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15일 결혼발표 후 첫 공식행사…소감 밝힐까 [MD포커스]

2023. 2. 7.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가 배우 이다인(본명 이주희·30)과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첫 공식 활동은 새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다.

이승기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에 MC로 출연한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 앞서 같은날 오후 2시 이승기는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심사위원 규현, 박재범, 티파니 영, 이기광, 김성규, 송민호, 심재원, 라이언 전과 함께 공동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이승기는 직접 결혼 소감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승기는 지난 2021년 5월 이다인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이다인 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교제 약 2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승기는 7일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직접 결혼을 알렸다.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예비신부 이다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사랑 받았다. 연기자로서도 활동 중인 이승기는 현재 영화 '대가족'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58)의 딸이자 이유비(본명 이유진·32)의 동생이다. 이다인은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올해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연인'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