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퍼플키스 컴백에 힘 보탠다…쇼케이스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그룹 퍼플키스의 컴백에 힘을 보탠다.
7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15일 열리는 퍼플키스 미니 5집 '캐빈 피버'(Cabin Fever)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허영지는 지난해 4월 열린 퍼플키스 미니 3집 '맴맴'(memeM) 쇼케이스 진행도 맡았다.
DSP미디어는 "퍼플키스와 2년 연속 호흡을 맞추는 게 된 허영지는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순발력으로 후배 그룹의 컴백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15일 열리는 퍼플키스 미니 5집 ‘캐빈 피버’(Cabin Fever)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앞서 퍼플키스 소속사 RBW는 지난해 1월 DSP미디어를 인수했다. 이에 따라 허영지와 퍼플키스는 한 둥지 아래 있는 직속 선후배 사이가 됐다. 허영지는 지난해 4월 열린 퍼플키스 미니 3집 ‘맴맴’(memeM) 쇼케이스 진행도 맡았다.
DSP미디어는 “퍼플키스와 2년 연속 호흡을 맞추는 게 된 허영지는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순발력으로 후배 그룹의 컴백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룹 카라 멤버이기도 한 허영지는 본업인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의 예능 콘텐츠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꼴등ㅠㅠ" 조민에 정경심 "절대 모른척 해"…이 가족의 단톡
- 조국 판결 본 변호사, "앞으로 자식 장학금 조심하세요"
- "연진아, 이름 바꿨구나"..개명 셋에 둘은 여성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발표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다”
- 밀실 안에 남녀 고등학생이..룸카페, 단속 본격화
- "3월 문동은 복수 볼래"..넷플릭스 韓서 가입자 역대 최다
- "X같은 당!" 분노 강신업, "당내 간신 제거" 공언…탈당 보류
- "BBQ 초봉 33.5% 올려 4500만원"..신입공채에 2500명 몰려
- [영상] 눈앞서 주저앉는 건물…튀르키예 강진 붕괴 속출
- 송중기♥케이티, 2세 합성 사진 공개…우월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