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절친’ 이승기♥이다인 결혼 소식에 현실 반응 “이게 무슨...” [M+★SNS]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2. 7. 16: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호가 이승기의 결혼식 소식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DB

배우 이민호가 이승기의 결혼식 소식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7일 이승기는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프러포즈했고, 승낙받았다”라며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남겼다.

더불어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라며 “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자필로 알렸다.

이를 본 이민호는 댓글로 “이게 무슨 이승기가 결혼해줄래 부르는 상황이야”라고 남겨 눈길을 모았다.

그러자 이승기는 “래퍼 한명 필요한데 어때?”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호와 이승기는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해당 글을 본 이민호가 이승기의 절친에 현실 반응을 보인 것으로 보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