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하이힐 대신 붕대 감고 절규 “마지막이길 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권이 병원 치료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조권은 2월 6일 개인 SNS를 통해 "마지막이길 바라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권의 왼쪽 발에는 붕대가 감겨 있고, 조권은 침대에 누운 채로 찜질 등의 치료를 받는 모습이다.
앞서 조권은 지난 4일까지만 하더라도 선예와 함께 한 무대 인증샷을 공개하며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했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조권이 병원 치료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조권은 2월 6일 개인 SNS를 통해 "마지막이길 바라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권의 왼쪽 발에는 붕대가 감겨 있고, 조권은 침대에 누운 채로 찜질 등의 치료를 받는 모습이다. 조권이 어떤 이유로 부상을 당한 것인지 걱정을 자아낸다.
앞서 조권은 지난 4일까지만 하더라도 선예와 함께 한 무대 인증샷을 공개하며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했던 바. 팬들은 "큰 부상 아니길", "걱정된다" 등의 우려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권이 속한 2AM은 지난해 8월 신곡 '사랑 그런거'를 발매했다. 또한 조권은 같은 달 절친 선예와 듀엣곡 '안부'를 재해석한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조권은 오는 4월 16일 개최되는 콘서트 '더 컬러즈: 정선아X김호영X조권'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조권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도로에 피가 흥건”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빠니보틀 ‘기절초풍’[종합]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
- 손나은, 연기력 논란에도 예쁘긴 진짜 예뻐‥교복 입은 강한나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유재석 “♥나경은, 일 때문에 전화해도 ‘노가리 오래 깐다’고”(런닝맨)
- 이승윤 “‘싱어게인’ 상금 1억, 놀다가 탕진‥배달 음식 가격 안 봐”(라디오쇼)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