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누구와 만나도 특급 케미…이제는 유연석이다('멍뭉이')

김보라 2023. 2. 7.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근한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OST까지 섭렵한 배우 차태현이 새 영화 '멍뭉이'로 스크린 복귀한다.

'멍뭉이'(감독 김주환, 제작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세븐오식스, 제공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배급 키다리스튜디오)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친근한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OST까지 섭렵한 배우 차태현이 새 영화 '멍뭉이'로 스크린 복귀한다.

'멍뭉이'(감독 김주환, 제작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세븐오식스, 제공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배급 키다리스튜디오)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다.

오랜 기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차태현이 '멍뭉이'로 또 한 번 유쾌한 캐릭터 계보를 써 내려간다. 민수의 사촌 형 진국으로 유연석과의 형제 케미스트리는 물론, 강아지들과도 의외의 호흡을 보여주며 유쾌하고 따뜻한 버라이어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차태현은 지난 1995년 KBS 공채 오디션 슈퍼탤런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이후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 '해바라기' 등을 통해 감출 수 없는 끼와 매력을 인정받아 주목받기 시작했다.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견우 역으로 전지현과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커플로 손꼽히며 수많은 명대사와 패러디를 남겼다.

이후 '헬로우 고스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전세대 모두에게 사랑받는 영화를 연이어 흥행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 행렬에 합류, 차태현이 곧 장르라는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2017년 '신과 함께-죄와 벌'에서는 순직한 소방관 김자홍 역으로 사후세계를 생생하게 표현해 천만 배우 타이틀까지 가져갔다.

차태현은 출연한 다수 작품의 OST를 직접 부른 음원 강자이기도 하다. '복면 달호'에서는 록스타를 꿈꾸는 복면 가수로서 감성을 자극했고, 박보영-왕석현과 가족 신드롬을 일으킨 '과속스캔들'에서 최정상 가수 역할로 부른 OST가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사랑받았다.

차태현의 마법 같은 케미스트리 행보는 예능까지 이어진다. KBS2 '1박2일'과 MBC '라디오스타'에 오랜 기간 고정 출연해 활약,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조인성과의 특급 케미와 연예계 지인들과의 인연까지 과시했다.

차태현은 특히 남녀를 불문하고 상대 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 여러 차례 거론되는 배우다. '멍뭉이'의 유연석과 15년 전 방송된 드라마 '종합병원2'에서 만난 바 있고, '번외수사' '경찰수업' '두뇌공조'까지 연달아 형사 콤비와 브로맨스 전문 배우로 활약상을 펼치고 있다.

코믹 연기와 브로맨스 강자 차태현의 복귀작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