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응원가 공모전 실시... "팬이 좋아하는 응원가 울려퍼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팬과 함께하는 전북현대 응원가 공모전이 실시된다.
전북은 7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약 4개월의 시간을 두고 팬들이 참여해 만드는 '전북현대 응원가 공모전'을 실시한다.
전북은 "팬과 함께 전주성의 역사를 만들고, 물들이고 싶다. 이번 응원가 공모전을 시작으로 팬과 함께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전북 팬과 함께하는 전북현대 응원가 공모전이 실시된다. 총 상금은 1000만 원이다.
전북은 7일부터 오는 6월 23일까지 약 4개월의 시간을 두고 팬들이 참여해 만드는 ‘전북현대 응원가 공모전’을 실시한다.
구단은 "이번 공모전은 팬과 소통하고, 전주성을 팬이 좋아하는 응원가로 채우고 싶은 취지에서 실시하게 됐다. 선수들에게 응원의 힘을 불어넣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전북 팬이라면 누간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단, 순수 창작곡이어야 한다.
공모전 최우수작에는 상금 600만 원, 우수작 2곡에는 각각 200만 원의 상금이 있다.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의 기회도 제공된다.
선정된 곡은 전북 공식 응원가로 지정, 지속적으로 홈경기와 구단 SNS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전북은 “팬과 함께 전주성의 역사를 만들고, 물들이고 싶다. 이번 응원가 공모전을 시작으로 팬과 함께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마케팅팀(063-210-5805)으로 하면 된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