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3월 25·26일 콘서트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이 콘서트를 벌인다.
허각은 오는 3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콘서트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이하 '공연각')를 개최한다.
'공연각'은 허각이 코로나19 때문에 하지 못했던,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자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다.
허각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는 오는 3월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5시에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허각이 콘서트를 벌인다.
허각은 오는 3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콘서트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이하 '공연각')를 개최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6일 '공연각'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무대 위 조명과 스탠딩 마이크를 담은 일러스트 이미지가 본 공연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공연각'은 허각이 코로나19 때문에 하지 못했던,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자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다. 2010년 '언제나'로 데뷔 후 12년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허각의 명품 라이브 무대가 이번 공연에서 펼쳐진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 무대로 허각의 탄탄한 내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허각이 어떤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로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허각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지난해 '구해줘' '압구정로데오'를 비롯해 소유와 듀엣곡 '파인', 지아와 듀엣곡 '술이 뭐길래' 등을 발표했다.
허각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는 오는 3월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5시에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