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 20일까지 모집
정자연 기자 2023. 2. 7. 15:29
한국도자재단이 오는 20일까지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재단이 보유한 오프라인 판매장을 활용해 도예 업체의 국내 도자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 도자 산업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자기 전문 쇼핑몰이다. 현재 112개 요장, 4천 5백여 종류의 상품이 입점·운영 중이며 지난해에는 2만 5천여 점의 상품을 판매, 3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모집 대상은 사업자가 경기도로 등록된 도예업체로 최대 30곳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아트숍’, ‘리빙숍’, ‘갤러리숍’ 등 3곳으로 매장별 특성에 따라 구분된다. ▲‘아트숍’은 선물용 도자기 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아트 상품을 ▲‘리빙숍’은 대량생산이 가능한 공장형 생활도자기로 식생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갤러리숍’은 차 도구, 공예품 등 수공예 상품이 대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도자산업팀으로 하면 된다.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모집을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도예업체의 국내 도자 판로를 확대하고 여주도자세상 쇼핑몰의 상품 경쟁력을 높여 재단의 유통 마케팅 거점 역할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자연 기자 jjy84@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올해 1분기 기업 체감경기 ‘61’…4년 만에 최저치
- 검찰, '취업청탁 의혹' 노영민·김현미 불구속 기소
- 국민의힘 38%·민주 36%…이재명 28%·김문수 14% [NBS]
- 인천 송도 골든하버 부지에 세계적 '미디어아트 뮤지엄' 유치
- 김문수, 대선 양자 대결서 이재명 앞섰다…金 46.4%·李 41.8%
- 이재명 "정치보복 절대 해선 안 돼...단어 없어져야"
- ‘토양 정화’ 낮은 이행률... ‘환경 개선’ 약속 안갯속 [영풍 석포제련소, 끝나지 않은 환경
- “무탈히 다니고 싶을 뿐인데”…오이도역 리프트 추락 사고 24주기 [현장, 그곳&]
- 전진선 양평군수 "레저스포츠산업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신년인터뷰]
- 설 연휴 앞두고 붐비는 인천공항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