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포인트 신설 등 '웰라이프 멤버십'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멤버십 포인트 신설 등 '웰라이프 멤버십'을 개편했다.
7일 세라젬에 따르면 웰라이프 멤버십은 2021년 출시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재 80만명 이상 회원을 확보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일반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넘어 하나의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멤버십 포인트 신설 등 '웰라이프 멤버십'을 개편했다.
7일 세라젬에 따르면 웰라이프 멤버십은 2021년 출시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재 80만명 이상 회원을 확보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전용 앱을 통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각종 건강 지표 측정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와 웰카페 음료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체크’와 연동할 경우 △뇌파·맥파 등 멘탈 헬스 △체성분·혈압 등 바디 헬스 △유전자 검사 등 주요 건강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은 전문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데이터를 정교화할 계획이다.
세라체크는 전국 125개 웰카페에서 무료로 이용하거나 ‘세라체크 홈킷’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족을 등록하면 부모나 친지, 자녀 등의 건강상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멤버십 포인트는 목표 걸음 수 도달, 건강 콘텐츠 읽기 등 간단한 건강 미션을 수행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웰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 아울러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구매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일반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넘어 하나의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결삽만 사줘…'시험하나' 생각했다"
- "복권 2장만 사다줄래?"…20억 당첨되자 원수가 된 친구
- 55세 머라이어 캐리, 17세 연하 한국계 가수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