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특례보금자리론’ 접수 시작…“비대면으로 신청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문 플랫폼 뱅크몰은 주택금융공사가 주관하는 고정금리 주담대 상품 '특례보금자리론'을 자사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뱅크몰 관계자는 "특례보금자리론 출시 이후 뱅크몰 플랫폼 내 일일 방문자 수가 크게 상승했다"며 "시간을 내기 어려워 은행 방문이 어렵거나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하다면 1분 안에 접수까지 끝마칠 수 있는 뱅크몰을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문 플랫폼 뱅크몰은 주택금융공사가 주관하는 고정금리 주담대 상품 ‘특례보금자리론’을 자사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접수가 시작된 특례보금자리론은 시중은행보다 낮은 고정금리를 제공하는 정책 상품이다. 주택 가격 제한은 9억 이하이며,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는 게 특징이다.
뱅크몰은 현재 자사 플랫폼을 통해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을 받고 있다. 플랫폼 특성상 은행 방문 없이 신속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가능 여부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뱅크몰 관계자는 “특례보금자리론 출시 이후 뱅크몰 플랫폼 내 일일 방문자 수가 크게 상승했다”며 “시간을 내기 어려워 은행 방문이 어렵거나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하다면 1분 안에 접수까지 끝마칠 수 있는 뱅크몰을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노홍철 베트남서 또 오토바이 사고…곳곳 부상
- "당근 쓰면 중고인간?"… '비하 논란' 승우아빠 결국 사과
- 조민 “꼴등ㅠㅠ” 정경심 “절대 모른 척 해”…의전원 장학금 타며 나눈 가족문자
- 강민경, 父 부동산 사기 논란…“왕래 끊은 상황”
- [영상] '피지컬100' 춘리 "신체 특정 부위 확대 왈가왈부는 성희롱”…법적 조치 검토
- "너희들이 얘 때려"… 학생이 학생 때리게 한 초등교사의 최후
- "로또 1등 당첨금 27억원 찾아가세요"…작년 부산서 구매
- “5만원 받고 문신해 줬다가, 이런일이” 너도나도 타투 문신, 불법 논란
- 분당집에 김포땅까지…‘꼬마신랑’ 김정훈 “쫄딱 망했었죠”
- “○○ 남편은 3000만원 받았대” 엇갈리는 성과급 곳곳서 푸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