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제, ‘진짜가 나타났다!’ 캐스팅‥투자 전문가로 연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의제가 '진짜가 나타났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HB 엔터테인먼트는 2월 7일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극본 조정주)에 정의제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정의제가 ‘진짜가 나타났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HB 엔터테인먼트는 2월 7일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극본 조정주)에 정의제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정의제는 극 중 투자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투자 전문가 ‘김준하’역을 맡았다. 일할 때는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사랑 앞에서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정의제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복수해라’, ‘킬힐’, ‘돼지의 왕’ 등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 가며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해 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커튼콜’에서는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호소력 짙은 연기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KBS2 새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사진=HB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도로에 피가 흥건”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빠니보틀 ‘기절초풍’[종합]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김다예, ♥박수홍 23살 연하 신부 이렇게 예뻤네…손헌수 피앙세부터 이연복까지
- 손나은, 연기력 논란에도 예쁘긴 진짜 예뻐‥교복 입은 강한나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유재석 “♥나경은, 일 때문에 전화해도 ‘노가리 오래 깐다’고”(런닝맨)
- 이승윤 “‘싱어게인’ 상금 1억, 놀다가 탕진‥배달 음식 가격 안 봐”(라디오쇼)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