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박지후, 엔데믹 스쿨룩 제안[화보]

이유민 기자 2023. 2. 7.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후 화보. 휠라 코리아 제공.



배우 박지후가 백팩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7일 박지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함께한 2023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박지후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지우학)’과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 남다른 필모그래피로 독보적 신예임을 증명해가고 있다.

박지후 화보. 휠라 코리아 제공.



화보 속 박지후는 강당, 복도 등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새내기의 설렘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박지후는 촬영 내내 특유의 맑고 깨끗한 느낌으로 휠라의 신학기 아이템을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촬영장을 빛냈다는 후문이다.

박지후 화보. 휠라 코리아 제공.



박지후 화보. 휠라 코리아 제공.



박지후가 캐주얼한 스쿨룩에 매치한 슈즈는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코트화 ‘타르가 클래식’이다. ‘유니 컴포트핏 인터내셔널 카라티’ 역시 휠라 스포트 인터내셔널 로고 플레이에 편안한 매력 덕에 스트리트 무드로도 즐기기 좋아 스쿨룩은 물론 데일리 OOTD(Outfit of the day)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휠라와 박지후,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함께한 ‘2023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