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안경 하나 툭 포인트!
입력 2023. 2. 7. 1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밋밋한 데일리룩에 활력을 주고 싶을 땐 포인트 액세서리만 한 것이 없다.
작지만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를 180도 바꿔놓을 수 있는 안경이 그 대표적인 예.
평범한 룩도 무심한 듯 툭 걸친 안경 하나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셈.
셀럽들의 데일리룩에서도 항상 등장하는 포인트 액세서리 안경.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밋밋한 데일리룩에 활력을 주고 싶을 땐 포인트 액세서리만 한 것이 없다. 작지만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를 180도 바꿔놓을 수 있는 안경이 그 대표적인 예.
지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역할은 물론 프레임에 따라 패셔너블해지거나 부드러운 인상까지 가능케 한다. 평범한 룩도 무심한 듯 툭 걸친 안경 하나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셈.
셀럽들의 데일리룩에서도 항상 등장하는 포인트 액세서리 안경. 다양한 무드가 녹아있는 그들의 안경 활용법을 가져왔다.
마마무 은별은 네모난 블랙 뿔테안경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매력적인 금발 헤어에 수수한 옷차림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화룡점정으로 블랙 뿔테안경을 착용하면서 개성 넘치는 스트릿 패션을 완성했다.
김세정은 투명 뿔테안경으로 청순한 듯 수수한 매력을 뽐냈다. 얼굴을 더욱 환하고 깨끗하게 밝혀주는 청순템 투명 뿔테안경. 답답함 없이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봄부터 여름까지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산다라박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금테 안경을 선택. 그는 오버사이즈 안경을 착용하여 작은 얼굴을 더욱 작아보이게 부각시켰다.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산다라박처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금테 안경을 선택해 보자.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