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프로듀싱→다운·제미나이 피처링' 수비, 첫 EP 트랙리스트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화이트 노이즈 클럽이 프로듀싱하는 R&B 아티스트 수비의 새 앨범에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함께했다.
131레이블은 7일 0시 공식 SNS에 소속 프로듀싱 크루 화이트 노이즈 클럽(White noise club)의 '뉴 보이스 프로젝트(New Voice Project)'로 발매되는 수비(SOOVI)의 EP '아 템포(a tempo)'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씽 유(Missing You) (Feat. Dvwn)'를 비롯해 '우 라 라(Ooh La La) (Feat. GEMINI)', '플래닛 X(Planet X)', '블루밍(Blooming)', '헤이(Hey)'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화려한 피처링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진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다운(Dvwn)과 제미나이(GEMINI)가 각각 타이틀곡 '미씽 유(Missing You)'와 수록곡 '우 라 라(Ooh La La)'의 피처링하며 수비와 매력적인 음색 합을 선보인다.
프로듀싱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비아이(B.I)를 비롯해 밀레니엄(MILLENNIUM), 시황(SIHWANG), 페디(Padi), 김창훈(KIM CHANG HOON) 등 화이트 노이즈 클럽 소속의 실력 있는 프로듀서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더불어 '긴꿈(Daydream)', 'Tangerine'을 통해 비아이와 호흡을 맞췄던 세인트 레너드(SAINT LEONARD)까지 참여하며 화이트 노이즈 클럽의 전방위적인 지원사격을 보여주었다.
이번 'a tempo'는 새롭고 가능성 있는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프로듀싱을 지원하는 'White Nosie New Voice Project'의 첫 번째 앨범이다. 이에 131레이블의 제작 지원과 함께 화이트 노이즈 클럽 멤버들이 각 트랙의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뉴 보이스 프로젝트(New Voice Project)'의 첫 번째 앨범 '아 템포(a tempo)'는 오는 1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131레이블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