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서울 드리프트' 힘찬 질주 예고…MV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리원오브의 질주가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서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의 타이틀곡을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귓가를 울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온리원오브 컴백을 기다린 '라이온(lyOn, 팬덤 명)'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온리원오브의 질주가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서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의 타이틀곡을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는 다채로운 색깔의 조명을 뒤로하고 각자 은밀한 장소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귓가를 울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온리원오브 컴백을 기다린 '라이온(lyOn, 팬덤 명)'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였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향후 타이틀곡 'seOul drift'에 대한 힌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에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앞서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특별한 감각을 그린 솔로 싱글을 발매한 온리원오브. 'seOul cOllectiOn'은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리는 새로운 음악이다. 지금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콘셉트를 소화한 온리원오브가 신보에서는 어떤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표, 오직 그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과 신선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각오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돈 포인트 점프)'로 데뷔한 실력파 그룹이다. 3월 29일부터는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가 드론에 산타를 붙인 이유 [숏폼]
- 제임스 웹이 포착한 '초기 블랙홀의 식곤증'… “과식하고 낮잠 중”
- LGU+, 일부 해외사이트 접속장애…15시간만에 복구
- 폭스바겐, 2030년까지 3만5000명 감원…공장폐쇄는 철회
- '구경꾼 이온' 알칼리 금속, 촉매 역할 가능성 확인
- 쿠쿠, 10~11월 비데 판매량 40% 이상 증가
- KEA, 스마트 혁신가전 유공자 9명에 산업부 장관 표창 수여
- 美, 삼성 반도체에 보조금 6.9조원 확정…테일러 팹 2026년 가동
- 다람쥐가 쥐를 잡아먹는다고? [숏폼]
- “안전이별 내가 도와줄게”… 中서 등장한 이색 경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