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시리즈 라인업 강화” 한솥, ‘알찬 스낵’ 신메뉴 2종 출시

정정욱 기자 2023. 2. 7.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알찬 스낵' 신메뉴 2종을 내놓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현미 닭강정'과 '해시 포테이토 스틱'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김효신 한솥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도시락만큼이나 한솥의 스낵 시리즈는 최상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때마다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특히 이번 신메뉴는 최근 고물가 시대 속에서 더욱 건강하고 맛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알찬 스낵’ 신메뉴 2종을 내놓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현미 닭강정’과 ‘해시 포테이토 스틱’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도시락과 함께 먹어도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이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통현미 닭강정’은 한솥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인 ‘오리지널 닭강정’에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해 바삭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소 컵과 중 컵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시 포테이토 스틱’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아삭하게 씹히는 감자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김효신 한솥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도시락만큼이나 한솥의 스낵 시리즈는 최상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때마다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특히 이번 신메뉴는 최근 고물가 시대 속에서 더욱 건강하고 맛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