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인도네시아 이륜차 교통안전 위한 안전모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은 인도네시아의 안전한 이륜차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전달식에 참여한 학생들을 포함해 인도네시아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에게 이륜차 안전모 1200개를 전달했다.
이번 '안전모 지원사업'은 KB손해보험의 신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륜차 이용률이 높은 인도네시아의 이륜차 사망사고를 감소시키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인도네시아의 안전한 이륜차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KB손해보험 인니법인 직원 및 RLC(Refugee Learning Center) 학교 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6일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에 위치한 RLC 학교에서 열렸다.
KB손해보험은 전달식에 참여한 학생들을 포함해 인도네시아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에게 이륜차 안전모 1200개를 전달했다.
이번 ‘안전모 지원사업’은 KB손해보험의 신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륜차 이용률이 높은 인도네시아의 이륜차 사망사고를 감소시키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2020년 인도네시아 경찰청 등록 기준 인도네시아 이륜차 수는 약 1억2000만 대로, 가정 보급률이 85%에 달한다. 이륜차 판매 규모 또한 세계 3위 수준이다. 강승연 기자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꼴등ㅠㅠ” 정경심 “절대 모른 척 해”…의전원 장학금 타며 나눈 가족문자
- 강민경, 父 부동산 사기 논란…“왕래 끊은 상황”
- [영상] '피지컬100' 춘리 "신체 특정 부위 확대 왈가왈부는 성희롱”…법적 조치 검토
- "너희들이 얘 때려"… 학생이 학생 때리게 한 초등교사의 최후
- "로또 1등 당첨금 27억원 찾아가세요"…작년 부산서 구매
- “5만원 받고 문신해 줬다가, 이런일이” 너도나도 타투 문신, 불법 논란
- "당근 쓰면 중고인간?"… '비하 논란' 승우아빠 결국 사과
- “○○ 남편은 3000만원 받았대” 엇갈리는 성과급 곳곳서 푸념
- 분당집에 김포땅까지…‘꼬마신랑’ 김정훈 “쫄딱 망했었죠”
- “재택근무 없애더니, 이젠 집으로 가라네요” 믿었던 회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