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3월 말 컴백 확정..한층 깊어진 스토리 예고[공식]

김노을 기자 입력 2023. 2. 7. 1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Billlie)가 컴백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가 3월 말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빌리만의 독보적인 음악성과 한층 깊어진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빌리는 전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빌리는 그간 발표한 모든 앨범의 서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펼쳐온 만큼 신보로 들려줄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미스틱스토리
그룹 빌리(Billlie)가 컴백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가 3월 말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빌리만의 독보적인 음악성과 한층 깊어진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빌리는 전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빌리는 그간 발표한 모든 앨범의 서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펼쳐온 만큼 신보로 들려줄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21년 11월 데뷔한 빌리는 매 활동마다 초동 음반 판매량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글로벌 성장세도 주목할 만하다. 빌리의 미니 3집의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는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K-POP 트랙'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미니 2집의 타이틀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역시 미국 '타임(TIME)'과 '나일론(NYLON)' 등 여러 저명 매체에서 '2022년 최고의 K-POP 노래'로 꼽히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빌리는 데뷔 1년 만인 지난해 12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AAA)에서 '포텐셜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탄탄한 앨범 기획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빌리의 2023년 첫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