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팬들이 택한 타이틀곡 '라이징'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리플에스(triplsS)' 팬들이 선택한 '라이징(Rising)'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7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지난 6일 SNS에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타이틀 곡 '라이징'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트리플에스(triplsS)' 팬들이 선택한 '라이징(Rising)'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7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지난 6일 SNS에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타이틀 곡 '라이징'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혼잡한 버스 속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시작한다. 뒷자리에서 고개를 숙인 트리플에스 멤버들은 '헤드 업!(Head Up!)'이라는 외침과 함께 깨어난다.
이어 트리플에스의 폭발적이 퍼포먼스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블랙 착장과 대형 거울 앞에서의 댄스가 대비를 이뤘다.
편의점에서의 명량한 매력과 커다란 S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트리플에스의 독특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마지막 부분, 검게 물든 손톱을 뜯는 모습이 포착되며 해당 장면이 품고 있는 메시지에도 관심이 모였다.
모드하우스 측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라이징'에 녹여 완성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에스의 10인조 디멘션의 새 앨범 '어셈블'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표 찍겠다"…김대희, 30년 부부 콘셉트 신봉선과 이혼 발표
- "윤석열 구속 축하" 댓글에…김흥국 "니가 인간이냐"
- 처형 추행 유영재 구속…선우은숙 "다 잃을 각오"
- '10살 연하♥' 한예슬, 달라진 외모…갸름해진 턱선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이찬혁, 1세 연상 하지수와 열애설…"사생활 확인 불가"
- 7살 딸 성폭행한 아빠, 필리핀 출국…아내는 경찰신고
- 무릎 꿇은 권상우 "너무 간절합니다"…무슨 일?
- '성난 팔근육' 과시한 걸그룹 출신 이지현…"보디빌더 해도 될듯"
- 김사랑, 요즘 뭐하나 했더니…"흥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