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엘, 서인국 이어 마스크 광고모델 발탁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2. 7. 11: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서엘 마스크 광고모델 발탁

배우 이서엘이 마스크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에 이어 배우 이서엘이 시노텍스 광고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서엘은 남자 모델인 서인국에 이어 시노텍스의 여성 모델로 참여하여 시노텍스와 함께하게 된다.

시노텍스는 주 고객층이 2030 여성고객인 만큼 이서엘 배우의 참여로 시노텍스의 다양한 장점을 고객분들께 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서엘은 “마스크는 기존에 애용하는 제품으로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수한 제품이 잘 홍보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서엘은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의 윤채아 역에 캐스팅됐다.

‘오늘도 사랑스럽 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기 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인 진서원 역에는 차은우, 이보겸 역에는 이현우, 한해나 역에는 박규영이 캐스팅됐다.

이서엘은 화려한 외모에, 부족함 없는 집안에서 사랑과 관심을 받아 자신의 욕망과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지만, 남자 주인공인 진서원(차은우)을 짝사랑하는 매력적인 윤채아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