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10인조는 어떨까···독특한 분위기 '라이징' MV 티저 호기심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번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는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10인조 디멘션(DIMENSION)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타이틀곡 '라이징(Ris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3일 새 앨범과 함께 타이틀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는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10인조 디멘션(DIMENSION)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타이틀곡 '라이징(Ris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혼잡한 버스 속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뒷자리에서 고개를 숙인 트리플에스 멤버들은 '헤드 업(Head Up)!'이라는 외침과 함께 깨어난다. 트리플에스의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블랙 착장과 대형 거울 앞에서의 댄스가 대비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고, 편의점에서의 명랑한 매력과 커다란 S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트리플에스의 독특한 분위기는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지점은 또 있다. 티저의 마지막 부분, 검게 물든 손톱을 뜯는 모습이 포착되며 해당 장면 품고 있는 메시지에도 관심이 모인 것. 팬들 사이에선 그 의미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며 궁금증을 더했다.
모드하우스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라이징'에 녹여 트리플에스만의 매력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연계된 장면들이 티저를 통해 팬들을 찾아가면서,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라이징'은 마스터(MASTER)로 명명된 팬들이 직접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선택한 타이틀곡이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3일 새 앨범과 함께 타이틀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한다. '프리 콘'에서 '라이징'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트리플에스의 다음 디멘션 +(KR)ystal Eyes의 스페셜 퍼포먼스까지 공개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이슈] BTS, 3년째 이루지 못한 '그래미' 꿈…그래도 유의미한 K팝 신기록
- [추가토크] '보이즈 플래닛'의 묘한 기시감, 착각은 아닌 것 같죠
- [인터뷰] 음악 넘어 문화가 된 K팝, 글로벌 롤모델이 된 이유
- 세븐틴 부석순, 신보 발매 첫날 47만장…유닛 초동 역대 1위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1위, 꿈꿔 왔던 목표…전 세계 사랑 체감'
- 블록베리, 연매협에 '츄 활동 막아달라'…오도 가도 못 하는 이달의 소녀
- [SE★현장] '보이즈 플래닛' MC 없애고 국가는 늘리고, 차별점 통할까(종합)
- 래퍼 에이칠로, '비단이' 김지영 '빚투 폭로' 계속…'법적 대응 안 무섭다'
- '갑질 의혹' 이범수, 신한대 사직서 제출…조사는 예정대로 진행
- [공식] 남주혁 측 '군사경찰단 기동대 합격, 3월 20일 입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