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언스 ‘바른생각’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조진호 기자 2023. 2. 7.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및 로고 공개···‘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

컨비니언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이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바른생각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리브랜딩 슬로건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의 주요 키워드 ‘올바른 생각’은 성에 대한 왜곡된 인식을 타파하고 더 넓은 관점에서 성을 바라보는 생각이라는 의미로, 한 걸음 더 나아가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보다 비전과 포부를 담았다.

|㈜컨비니언스 바른생각



이러한 변화는 브랜드 로고에도 반영됐다. ‘바른생각’의 새로운 로고는 유연하고 다양한 생각들이 반영된 더 넓은 의미의 성을 표현한 점이 특징. 이는 콘돔 브랜드로 인지되던 기존의 브랜딩에서 확장해 ‘올바른 성문화’를 이끌겠다는 바른생각의 의지를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바른생각은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른생각이 이끌어갈 새로운 성문화에 대한 포부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공개했다. 또한 이달 리브랜딩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패키지의 바른생각 제품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혜택에 제공하고 회원대상 120% 쿠폰팩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2014년 출범한 브랜드 바른생각은 이후 약 9년 간 어렵고 멀게만 느껴지는 성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특히 성에 대한 건강한 토론, 소통의 장으로써 커뮤니티와 전문가의 무료 성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등 국내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변화를 이끌어내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박경진 바른생각 대표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브랜드에서 나아가 삶의 일부로서 성을 알리기 위해 월경 박람회 참가, 성교육 도서 출판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