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본명 백성현으로 솔로 출격 "20일 앨범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본명 백성현)가 2월 솔로 아티스트로서 앨범을 전격 발표한다.
6일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주남) 측은 "빽가가 '백성현'이란 자신의 본명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백성현은 이번 솔로 앨범을 위해 오랜 기간 음악 작업을 거치며 세세한 부분까지 진두지휘 과정을 거쳤다.
백성현의 솔로앨범은 20일 정오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본명 백성현)가 2월 솔로 아티스트로서 앨범을 전격 발표한다.
6일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주남) 측은 "빽가가 '백성현'이란 자신의 본명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전곡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물론 앨범 자켓 참여까지 오롯이 음악적으로 백성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앨범이 될 것이다. 그간 우리에게 친숙했던 이미지가 아닌 아티스트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백성현은 이번 솔로 앨범을 위해 오랜 기간 음악 작업을 거치며 세세한 부분까지 진두지휘 과정을 거쳤다. 그 결과 전 수록 곡이 타이틀 곡으로 뽑혀도 손색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들로 구성됐다. 또한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다, 본명으로 대중에 다가가기로 했다.
백성현은 지난 2004년 코요태 6집으로 가요계 데뷔한 이래 유쾌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로 활약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뛰어난 사진실력으로 포토그래퍼 By100, 캠퍼, 사업가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며 멀티테이너로서 거듭났다. 그런 만큼 백성현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 다가올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백성현의 솔로앨범은 20일 정오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