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로 티켓팅’ 최민호, 든든한 에너자이저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민호가 '두발로 티켓팅'에서 든든한 에너자이저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최민호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연출 이세영, 제작 스튜디오 가온)은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민호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연출 이세영, 제작 스튜디오 가온)은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함께 좌충우돌한 여행기를 선보여이고 있다.
무엇보다 최민호는 지난 3일까지 공개된 네 편의 에피소드에서 ‘44km 자전거 라이딩’, ‘넷이 합쳐 12만 보 걷기’, ‘빙하 물 입수’ 등 고난도의 과제들을 지치지 않는 체력과 불굴의 도전 정신으로 수행하며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하는 데에 크게 일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최민호는 ‘44km 자전거 라이딩’ 미션 도중 체력적 한계에 부딪혔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달려 시간 내에 완주하면서 감동을 자아낸 것에 이어, 명랑하고 활기찬 성격으로 미션 내내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북돋우며 환상의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또한 최민호는 획득한 티켓으로 여행을 가게 된 청춘들과 영상 통화를 진행한 후 “미션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커졌다. 어제는 내 스스로에 대한 도전이었는데, 청춘들이 진짜 좋아해주니까 의욕이 플러스되는 것 같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내비쳐 훈훈함을 더했다.
이처럼 최민호는 한계를 뛰어넘는 미션 성공부터 뉴질랜드의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 청량하고 눈부신 비주얼까지 적재적소에서 활발한 활동과 매력으로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최민호의 다채로운 면면이 돋보이는 ‘두발로 티켓팅’은 설 연휴 기간 티빙 전체 오리지널 중 시청UV(Unique Visitor, 순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2주차에는 전 주 대비 60% 증가된 주간 시청UV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눈앞서 주저앉는 건물…튀르키예 강진 붕괴 속출
- '영원히 못 돌아온 2루 주자' 임수혁 선수 사망[그해 오늘]
- 송중기♥케이티, 2세 합성 사진 공개…우월한 비주얼
- "X같은 당!" 분노 강신업, "당내 간신 제거" 공언…탈당 보류
- “BTS 정국이 썼던 모자 판매”…前국립외교원 직원 약식기소
- 연대 의대 자퇴하고 조선대 입학… “후회 안 하냐” 물어보니
- 술 취해 지구대서 ‘꽈당’… 의식불명 빠진 男, 가족은 경찰 고소
- “음주·야유 다 됩니다” 갤러리 고성방가 견뎌낼 강심장은?
- 강민경 "부친과 왕래 끊어…사기 혐의 피소 건과 무관"
- 손흥민 "함께 뛸 수 있어 영광"...케인 '하트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