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출격

안병길 기자 2023. 2. 7.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송민경이 가슴 아린 이별 감성을 노래한다.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나를 바라봐 줘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나를 바라봐 줘요’는 히트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W가 의기투합해 만든 발라드곡으로, 이별에 아픔을 느끼는 한 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나를 바라봐 줘요 난 여기 있는데 그대로인데 아직 내게는 그대뿐인데/나를 떠나가는 뒷모습을 한참을 또 바라보며 그대만을 기다려요’ 등 떠나간 이를 그리는 공감 가는 노랫말과 애틋한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송민경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감성을 고조시켰다.

특히 송민경은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기막힌 유산’, ‘빨강 구두’,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춘정지란’, ‘바이트 미’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한 만큼, 이번 OST에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분위기로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나를 바라봐 줘요’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