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피지컬100' 춘리 "신체 부위 확대 씹어대, 충격적 성희롱" 악플러 고소[전문]

이유나 2023. 2. 7. 08:24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의 화제의 출연자 여성 보디빌더 김춘리가 성희롱 게시글에 분노하며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7일 춘리는 "그 어떤 악플도 참아왔지만 신체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은 진짜 참기 힘들다"며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서 최선을 다한것 뿐인데 씹을거리가 없어서 신체부위를 확대시켜서 토론하십니까"라며 분노했다.

이어 "저는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몇년전에 어떤분이 올린걸 지인에게 연락받고 이제야 알게됐습니다"라며 "저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너무나도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습니다. 입장 바꿔 생각하면 당신같은 남자들에게 당신들의 엄마나 딸이 성희롱 당할수도 있습니다"라고 반발했다.

춘리가 공개한 해당 게시글.

또한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고소할겁니다. 그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진행하겠습니다"라며 "지워도 소용없습니다. 이미 복사다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수있게끔 조치 다했습니다. 악플러 고소 한두번이 아니라서 어떻게 하는지 이젠 다 알거든요.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악플러 고소는 고소진행한다는 뜻을 한번 보여줘야 진행할수있거든요. 지 발 저리시면 연락주시든가 아님 말든가 상관안합니다. 그럼 성희롱하신분도.악플러님도 굿밤되세요♡"라고 신속한 법적대응이 진행될 것임을 알렸다.

춘리는 "이것 때문에 밥도 안먹힌다. 충격 받음"이라며 현재의 비참한 심경을 직접적으로 알렸다.

춘리는 '피지컬100'에서 격투기 선수인 박형근이 지목해 성 대결을 펼칠 정도로 압도적 피지컬을 자랑하는 여성 보디빌더다. 당시 싸움 기술에서 밀린 춘리는 박형근의 가슴 압박 공격을 당해 성희롱 논란이 일자 "상금 3억이 걸렸는데 남녀가 어디있느냐"며 "참가자 전원이 남녀구분없이 대결한다는걸 다 알고 있었고 게임 룰대로 참여했다"며 과도한 논란에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한편 극강의 피지컬 게임인 넷플릭스 '피지컬100'은 넷플릭스 K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연상시키는 예능으로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TOP5 안에 들어가는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하 춘리 악플러 대응글 전문

그 어떤 악플도 다 참을수있습니다. 여지껏 다 무시했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참기힘든건 신체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입니다.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써 최선을 다한것뿐입니다. 제가 당신들한테 피해를 줬나요? 그렇게도 씹을거리가 없어서 신체부위를 확대시켜서 토론하십니까?

지금 제가 올린 사진은 너무 적나라해서 까페이름과 제 사진을 올린 아이디만 올렸습니다.

저는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몇년전에 어떤분이 올린걸 지인에게 연락받고 이제야 알게됐습니다.

저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너무나도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습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보세요. 당신같은 남자들에게 당신들의 엄마나 딸이 성희롱 당할수도 있습니다.

제발 좀 생각좀 하고 사세요. 이 글도 조만간 퍼지겠죠. 사진올리신분 보세요.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고소할겁니다. 그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진행하겠습니다.

제 직업에 제발 어쩌니저쩌니 그만하세요. 제가 좋아서 하는 운동이고 당신들한테 피해준적없는데 왜 그러세요? 그렇게도 할일 없으신지요?

본인들이 본인일에 최선을 다 하듯이 저도 제 일에 최선을 다 하는것뿐입니다.

내일 변호사 만나서 고소진행 들어가겠습니다. 지워도 소용없습니다. 이미 복사다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수있게끔 조치 다했습니다. 악플러 고소 한두번이 아니라서 어떻게 하는지 이젠 다 알거든요.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악플러 고소는 고소진행한다는 뜻을 한번 보여줘야 진행할수있거든요. 지 발 저리시면 연락주시든가 아님 말든가 상관안합니다.

그럼 성희롱하신분도.악플러님도 굿밤되세요♡

이것 때문에 밥도 안먹힘ㅠㅠ 강제다이어트중 충격받음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