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년 온가족텃밭교실’ 참여 가족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가막들공원(청계동) 내에 조성한 도시농업텃밭에서 가족과 이웃이 함께 농업활동을 매개로 교육·문화·예술 활동을 공유하기 위한 '2023년 온가족텃밭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선정된 가족들은 3월 25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농작물 재배 이론 및 실습 강의와 문화활동 등으로 구성된 총 15회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성제)가 가막들공원(청계동) 내에 조성한 도시농업텃밭에서 가족과 이웃이 함께 농업활동을 매개로 교육·문화·예술 활동을 공유하기 위한 ‘2023년 온가족텃밭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이며, 신청자격은 의왕시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 20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들은 3월 25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농작물 재배 이론 및 실습 강의와 문화활동 등으로 구성된 총 15회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오세철 도시농업과장은 “농업활동을 통한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 이웃간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온가족 텃밭교실’의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홈페이지(분야별〉농업〉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1년 한 애가 자질 충분하다니"… 조민 발언에 씁쓸하다는 의사들
- 분당집에 김포땅까지…‘꼬마신랑’ 김정훈 “쫄딱 망했었죠”
- "너희들이 얘 때려"… 학생이 학생 때리게 한 초등교사의 최후
- “재택근무 없애더니, 이젠 집으로 가라네요” 믿었던 회사의 배신
- 강민경, 父 부동산 사기 논란…“왕래 끊은 상황”
- [영상] ‘머리채 잡고 옷 벗기고’…살벌한 여성들 기내 난투극 최후는?
- “5만원 받고 문신해 줬다가, 이런일이” 너도나도 타투 문신, 불법 논란
- 서동주 “엄마 서정희, 암투병에 38kg…이젠 같이 여행"
- “○○ 남편은 3000만원 받았대” 엇갈리는 성과급 곳곳서 푸념
- [영상] 배우 황신혜, 멕시코서 댄스 삼매경…환갑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