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민수현·신성 눈물바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은 1라운드 '디너쇼 미션'과 2라운드 '최약체전', 3라운드 '최강자전'으로 진행되는 상황.
이 와중에 11년 차 경력 현역 트롯 가수이자 예심 전체 2위를 차지한 실력자 신성이 '최약체전'에 출격하자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 모두 격양돼 "반칙 아니에요?"라며 집단 항의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은 1라운드 '디너쇼 미션'과 2라운드 '최약체전', 3라운드 '최강자전'으로 진행되는 상황.
특히 지난 7회 이후 공개된 '8회 예고편'에서는 5차 '대국민 응원투표' TOP 1, 2, 3인 황영웅과 민수현, 신성이 모두 눈물을 쏟아내는 장면이 공개됐다.
황영웅과 민수현이 팀을 이룬 '뽕형제'(황영웅-민수현-신명근-정다한-춘길)는 1라운드 첫 주자로 출격, 기승전결이 완벽한 무대였다는 평을 받으며 초반 연예인 대표단 점수 1위를 차지했지만 이후 등장한 '트롯파이브'에게 1위를 넘겨주며 2위로 하락했다.
또한 '국민 대표단' 점수에서 1점 차로 '오룡이 나르샤'(김중연-이수호-박민호-장동열-무룡)에게 밀려 공동 3위까지 떨어지는 등 위기감을 드리웠다.
신성이 팀을 이룬 뽕발라(신성-한강-강설민-홍성원)는 현역 트롯 가수가 대거 포함됐다는 강점에도 불구하고 1라운드에서 5위를 기록하며 위기에 놓였다.
이 와중에 11년 차 경력 현역 트롯 가수이자 예심 전체 2위를 차지한 실력자 신성이 '최약체전'에 출격하자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 모두 격양돼 "반칙 아니에요?"라며 집단 항의에 나섰다.
신성을 향해 "이제 주춤할 때가 오지 않았나"라며 '최약체'로 뽑은 간 큰 트롯맨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황영웅, 민수현, 신성이 흘린 눈물의 의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2라운드 '최약체전'은 '순위 배점제'를 도입, 1등 +30점, 2등 +10점, 3등 0점, 4등 -10점, 5등 -30점이 배점돼 초유의 역전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 7회에서 총점 345점으로 1라운드 1등을 차지한 '트롯파이브' 전종혁 만이 '최약체전' 무대에서 연예인 투표단 점수 100점을 기록한 중에 격동의 순위 조정을 이뤄낼 수 있는 '최약체전'에 모든 팀이 사활을 걸고 있는 터. 과연 어느 팀이 '최약체전'을 통해 역전의 용사로 거듭날지, 5팀 중 -30점을 받게 될 '최약체전' 5위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본선 3차전은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2라운드인 '최약체전'과 3라운드인 '최강자전'에서도 감탄과 환호를 터트리는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진다"라며 "본선 3차전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도 '반전의 핵심 키'인 국민 투표단의 점수는 현장을 발칵 뒤집을 격동의 순위 변동을 이끈다.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할 심쫄한 본선 3차전 결과를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7주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1월 4주 차 '비드라마 이슈 키워드' 1위에 올랐다.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거짓말" 슬리피, 억대 배임 혐의 고발 당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연말 결산 빌보드 재팬 핫 앨범 K팝 솔로 1위..전 세계 솔로 3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177주간 우승..주간랭킹 최장 1위 독주 - 스타뉴스
- 영원히 빛날 연탄이..BTS 뷔 X 빙 크로스비 'White Christmas' MV 비하인드 공개 '감동'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유튜브 채널 개설, 벌써 40만 구독자 - 스타뉴스
- 김승수♥양정아, 썸 거짓 논란 수습될까..급 고백 "숨기면 후회할 듯" (미우새) [스타이슈] - 스타
- '실형 불복' 김호중, 구치소서 새해맞이..내년 2월까지 구속 연장 - 스타뉴스
- '오겜2' 이정재가 이병헌에게 '우쭈쭈'한 이유..이병헌 "나 그때 3살" - 스타뉴스
- 비상 계엄이 소환한 '서울의 봄'..다시 극장에서 본다 - 스타뉴스
- 승무원 출신 우자까, 머리뼈 없는 모습 '징그럽다' 악플.."불행 NO"[강연자들][★밤TV]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