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운동하는 동생들”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과 무인도로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을 향한 믿음을 보였다.
2월 6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박세리,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이 무인도로 떠났다.
박세리는 무인도로 향하며 "운동하는 동생들이랑 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같이 하자고 했다. 나는 너희를 믿고 의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세리가 믿는 첫 번째 동생은 지난번에도 함께 했던 기존 멤버 박태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리가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을 향한 믿음을 보였다.
2월 6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박세리, 박태환, 곽윤기, 오상욱이 무인도로 떠났다.
박세리는 무인도로 향하며 “운동하는 동생들이랑 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같이 하자고 했다. 나는 너희를 믿고 의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세리가 믿는 첫 번째 동생은 지난번에도 함께 했던 기존 멤버 박태환. 여기에 신입멤버로 쇼트트랙선수 곽윤기, 펜싱선수 오상욱이 함께 했다.
오상욱은 “뭐 시키면 움직이는 건 자신 있다. 잘하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곽윤기도 “운동선수 본능이 나오더라. 잘하고 싶은 마음이”라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는 빽토커로 박세리의 가수 부문 최애 남동생 트로트 황태자 영탁, 유도부 남동생 조준호가 출연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김승현♥’ 장정윤, 시母에 코트+백+선글라스 뺏겨 “몰래카메라죠?”(걸환장)
- “엄현경 정말 C컵 맞아요?” ‘전참시’ 때문에 가슴 큰 줄 안다고[결정적장면]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