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팬들이 한혜진과 동거하는 줄, 리액션 좋아 귀엽다고”(결혼말고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말고 동거' MC들이 첫 방송 후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월 6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MC 이용진, 한혜진, 이수혁, 아이키가 설특집 방송 이후 쏟아진 관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한혜진은 "(방송을 보면서) 부럽더라. 제 부모님은지구상에서 누구보다도 제 동거를 바라는 분이다. 진심이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결혼 말고 동거' MC들이 첫 방송 후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월 6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MC 이용진, 한혜진, 이수혁, 아이키가 설특집 방송 이후 쏟아진 관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수혁은 "저희 팬 분들은 기사들을 보면서 한혜진 선배님과 제가 동거하는 줄 알고 많이 여쭤봐주시더라. 한혜진 씨가 워낙 리액션이 좋다 보니까 귀엽다는 말도 많더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방송을 보면서) 부럽더라. 제 부모님은지구상에서 누구보다도 제 동거를 바라는 분이다. 진심이다"라고 했다.
아이키는 "동거하고 있는 친구들이 공감을 많이 해서 재밌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고 했고 이용진은 "제 아내가 동거하는 커플들의 설레는 포인트를 보고 굉장히 과몰입 해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김승현♥’ 장정윤, 시母에 코트+백+선글라스 뺏겨 “몰래카메라죠?”(걸환장)
- “엄현경 정말 C컵 맞아요?” ‘전참시’ 때문에 가슴 큰 줄 안다고[결정적장면]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