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연애 폭로' 러블리즈 진, 영상 삭제→악플 전쟁 "선처 無" [종합]

장우영 2023. 2. 6. 2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진이 아이돌 연애에 대해 셀프 폭로를 했다 불편한 반응이 이어지자 이를 사과하고 영상을 삭제했다.

영상에서 진은 아이돌들의 연애 실태에 대해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연애할 친구들은 몰래 잘한다"고 말했다.

진이 올린 영상은 아이돌들의 연애에 대해 흥미를 유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셀프 폭로 후 영상을 삭제한 뒤 법적대응까지, 진의 하루는 길고 바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진이 아이돌 연애에 대해 셀프 폭로를 했다 불편한 반응이 이어지자 이를 사과하고 영상을 삭제했다. 그리고는 악플러들에게 강경 대응을 선포하며 대처에 나섰다.

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들의 여러 질문에 답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여러 질문과 답변이 담겼지만 주요 답변 내용은 아이돌들의 연애에 대한 내용이었다.

영상에서 진은 아이돌들의 연애 실태에 대해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연애할 친구들은 몰래 잘한다”고 말했다.

이어 진은 “데뷔하고 연차가 어느 정도 쌓이면 회사에서도 크게 제지하지 않는다. ‘들키지 않게 네가 알아서 잘해라’ 말하는 정도”라며 “연습생 때는 데뷔 준비를 앞두고 있기에 소속사의 간섭이 있을 수밖에 없다. 저도 연습생 때 연애를 들켜서 잘리는 친구들을 봤다”고 밝혔다.

특히 진은 아육대와 음악방송 등을 아이돌 연애의 장으로 꼽았다. 진은 “(음악 방송) 대기할 때 눈 맞는 경우도 많다. 생각보다 음악 방송 활동하며 타 가수 분들과 접촉할 때가 많다. 아이돌 세계도 정말 좁아서 한 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이다. 한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 지인에게 소개해달라 하는 경우가 많다”며 “아육대는 아이돌 연애에 빠질 수 없는 장소다. 굳이 제가 말하지 않아도 이미 아이돌 만남의 장이라 알려졌는데 맞다. 눈빛을 주고 받고 번호가 적힌 쪽지를 주고 받는다”고 말했다.

진이 올린 영상은 아이돌들의 연애에 대해 흥미를 유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오해를 유발할 수 있다면서 불편한 시선을 보였다.

진은 결국 영상을 내리기로 했다. 진은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나름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생각이 짧았다”고 사과했다. 진은 영상을 삭제했지만 짧은 분량의 숏츠는 남아있어 논란의 여지는 계속됐다.

결국 진은 법적 대응을 하기로 했다. 진은 “인터넷 상의 모욕적인 악성 게시글 및 댓글, DM에 대하여는 고소 진행 예정으로 현재 변호사님과 함께 자료 수집 중에 있습니다. 관련하여 제보주실 분은 메일로 자료 첨부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처는 없습니다”고 밝혔다.

셀프 폭로 후 영상을 삭제한 뒤 법적대응까지, 진의 하루는 길고 바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