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명 경기도의원, 평촌1기 신도시 재정비 정담회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채명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6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도시정비과 관계자와 함께 평촌1기 신도시 재정비 추진 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정담회에서는 1월 30일 평촌신도시 정비 관련 주민설명회를 통한 주민들의 의견을 국토부에 건의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이채명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6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도시정비과 관계자와 함께 평촌1기 신도시 재정비 추진 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정담회에서는 1월 30일 평촌신도시 정비 관련 주민설명회를 통한 주민들의 의견을 국토부에 건의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채명 의원은 재건축 시 이주대책, 리모델링 관련 행정절차 간소화 및 기준 완화, 1기 신도시 재정비에 따른 일자리 창출 및 지속가능한 도시계획 필요 등 주민설명회에 나온 요구사항에 대해 국토부에 반영이 되도록 지자체 실무자와 충분한 의견을 나눴다.
안양시 관계자는 “주민들의 의견에 대해 경기도와 협조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국토부에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의원은 “주민들의 의견을 꼼꼼히 살펴 듣고, 평촌 1기 신도시 재정비를 통한 주거환경 개선 위해 국토부에 건의사항이 반영이 되도록 경기도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남편은 3000만원 받았대” 엇갈리는 성과급 곳곳서 푸념
- '빅뱅'승리, 11일 '만기 출소'...연예계 복귀 가능성은?
- [영상]김동성 “살면서 재혼 할 줄 알았겠냐...초혼보다 더 축하 해주길”
- “다 쑤신 이쑤시개 왜 거기에 넣어?”…일본서 또 ‘위생테러’ 논란
- 조민 “나는 떳떳”…정유라 “네가 억울할까, 내가 억울할까?”
- 유재석 대치동 이사설에 ‘집값 띄우기’ 의혹까지…무슨 일?
- 서동주 “엄마 서정희, 암투병에 38kg…이젠 같이 여행"
- 조국 딸 조민, 얼굴 공개…김어준 유튜브서 “나는 떳떳”
- [영상] 배우 황신혜, 멕시코서 댄스 삼매경…환갑 맞아?
- 트와이스 쯔위, 대만 가오슝에 182억짜리 펜트하우스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