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경기도의원,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발전 위한 간담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영 경기도의원(더민주, 부천3)은 6일 부천상담소(시의회 세미나실)에서 부천시의원 임은분 의원, 박찬희 의원, 박성호 의원과 부천시 문화경제국장 및 관계자,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연합회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신방식 회장은 비영리 법정 단체로서의 연합회 위상 제고 방안과 부천시 유관 단체와 정기 월례회 주최 등에 대한 주요 내용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이재영 경기도의원(더민주, 부천3)은 6일 부천상담소(시의회 세미나실)에서 부천시의원 임은분 의원, 박찬희 의원, 박성호 의원과 부천시 문화경제국장 및 관계자,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연합회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신방식 회장은 비영리 법정 단체로서의 연합회 위상 제고 방안과 부천시 유관 단체와 정기 월례회 주최 등에 대한 주요 내용을 설명했다.
이재영 의원은 “소상공인연합회가 발전하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단단한 조직력과 회원 확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라며 “각종 공모사업과 지원사업을 통해 조직의 확대 방안으로 활용할 필요도 있다”라고 했다.
이어 “후발주자로 발돋움하는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이지만 도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남편은 3000만원 받았대” 엇갈리는 성과급 곳곳서 푸념
- '빅뱅'승리, 11일 '만기 출소'...연예계 복귀 가능성은?
- [영상]김동성 “살면서 재혼 할 줄 알았겠냐...초혼보다 더 축하 해주길”
- “다 쑤신 이쑤시개 왜 거기에 넣어?”…일본서 또 ‘위생테러’ 논란
- 조민 “나는 떳떳”…정유라 “네가 억울할까, 내가 억울할까?”
- 유재석 대치동 이사설에 ‘집값 띄우기’ 의혹까지…무슨 일?
- 서동주 “엄마 서정희, 암투병에 38kg…이젠 같이 여행"
- 조국 딸 조민, 얼굴 공개…김어준 유튜브서 “나는 떳떳”
- [영상] 배우 황신혜, 멕시코서 댄스 삼매경…환갑 맞아?
- 트와이스 쯔위, 대만 가오슝에 182억짜리 펜트하우스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