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이다은, 소품샵 구경하다 "신혼이고 딸 없으면 샀을텐데.."('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과 윤남기가 망원동 데이트를 즐겼다.
6일 이다은, 윤남기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뭐하세요? 저희 부부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다은, 윤남기는 망원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이다은은 "저는 찻잔을 너무 사고싶었다"고 말했고, 윤남기는 "저 찻잔이 다 좋은데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저희 집에 꼭 필요한지 생각해봐야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과 윤남기가 망원동 데이트를 즐겼다.
6일 이다은, 윤남기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뭐하세요? 저희 부부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다은, 윤남기는 망원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식사부터 했다. 멕시코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은 뒤 숨어있는 핫플인 소품샵과 카페를 찾아갔다.
이다은은 "저는 찻잔을 너무 사고싶었다"고 말했고, 윤남기는 "저 찻잔이 다 좋은데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저희 집에 꼭 필요한지 생각해봐야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이에 이다은은 "저희가 신혼이고 아이가 없으면 샀을 것 같다. 지금 사면 아이 때문에 깨질 확률이 높다"고 공감했다.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 뒤 딸 리은을 어린이집에서 하원시켰다. 윤남기는 리은이의 손을 꼭 잡고 눈 구경을 시켜주며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다은과 윤남기는 지난해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결말동' 한혜진 "동거하고 싶다, 연예인 최초로 동거 프로그램 보여주겠다"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