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첫방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SNS 채널 오픈

손봉석 기자 2023. 2. 6.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피크타임’이 오피셜 채널을 통해 긴밀한 소통에 나선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 측은 6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개설하고, 예비 시청자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피크타임’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는 본방송 클립 영상 외에도 각종 비하인드 및 오리지널 콘텐츠가 다채롭게 업로드된다. 이를 통해 참가팀들의 매력을 전해주는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15일 첫 방송되는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무대로 경연을 펼친다.

MC 이승기와 심사위원 규현·박재범·티파니 영·이기광·김성규·송민호·심재원·라이언 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피크타임’ 참가팀들의 성장과 프로그램의 흥행을 적극적으로 지원사격한다.

참가팀 23팀의 실루엣 티저와 리액션 티저 등이 차례로 공개돼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실루엣 티저와 심사위원들의 반응만으로 참가팀들의 탄탄한 실력이 예고돼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피크타임’은 본방송에 앞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참가팀들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차세대 K-POP 씬을 이끌 뉴페이스를 발굴할 ‘피크타임’은 오는 15일 저녁 8시 50분 1, 2회 연속 방영으로 첫 방송된다.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통해 한일 동시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