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X설인아X추영우, 그 시절 청춘 고교생 변신…설렘 유발 ('오아시스')

차혜영 2023. 2. 6.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의 청량美와 청춘 포텐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6일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청춘 케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사진=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의 청량美와 청춘 포텐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6일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청춘 케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은 두학, 정신, 철웅의 청량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미소를 유발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매서운 추위를 누르고 따듯한 봄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포스터 속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예상케 한다. 두학은 교복의 목 끝까지 단추를 잠그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어 수줍음이 많지만 곧고 듬직한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이와 달리 철웅은 교복의 단추를 풀어 헤치고 활짝 웃으며 가방을 어깨 위에 들쳐 멘 모습에서 그의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보여준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 사이에서 정신은 두학과는 어깨동무를, 철웅과는 팔짱을 끼고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세 사람의 미묘한 케미를 만들어낸다.


한편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