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타락한 천사들…몽환적 분위기 '비 어웨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타락 천사'로 변신한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리치(REAC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더보이즈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사랑'을 자각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타락 천사'로 변신한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리치(REAC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닥에 흩날리는 흰 깃털과 이에 상반되는 다크한 배경을 통해 '타락 천사'를 모티브로 완성된 더보이즈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다. 차갑고 신비로운 분위기에 깃든 몽환미와 블랙 앤 화이트톤 스타일링은 더보이즈의 이중적 매력을 자아내며 묘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더보이즈가 앞선 활동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을 아우르는 자신들만의 스타일리시한 콘셉트로 사랑받아 온 만큼 더욱 막강해진 이번 비주얼 변신에 뜨거운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멤버 각각의 카리스마와 매력이 강렬하게 녹아든 이번 콘셉트 포토는 오는 20일 베일을 벗을 신보 '비 어웨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더보이즈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사랑'을 자각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보다. 매 앨범 다채로운 음악적 컬러와 매력을 선사해 온 더보이즈의 '본능'과 '다크 섹시'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