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에 피가 흥건했다"…노홍철,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中 큰 사고 '아찔'('빠니보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베트남 여행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영상에서 빠니보틀과 함게 베트남 호찌민 근교 캠핑장으로 오토바이를 나눠타고 가던 노홍철을 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베트남 여행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충격을 주고 있다.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에서는 6일 '노홍철, 여행 끝에서 지옥을 맛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빠니보틀과 함게 베트남 호찌민 근교 캠핑장으로 오토바이를 나눠타고 가던 노홍철을 사고를 당했다. 노홍철을 길 위에 쓰러져 있었고 "생각보다 심각한 상처" "아스팔트에 피가 흥건했다"는 자막이 보였다.
빠니보틀을 당황해서 "병원"을 외치며 사고를 수습했고 현장을 지켜본 현지인이 구급차를 불러 30분뒤 구급차로 병원에 이송됐다. 빠니보틀은 급한 마음에 베트남 유튜버 '코이티비'에 급하게 도움을 청하기도 해다.
병원에서 빠니보틀은 "피 흘리는 양도 그렇고 진짜 큰일 났다 싶었는데 천만다행이다. 정말 바닥에 피가 흥건해서 깜짝 놀랐다. 지혈이 된 게 신기했다"라고 말했고 정신을 차린 노홍철은 "감각이 돌아오는 것 같다. 얼얼하다. 아까 좋다고 너 보면서 웃고, 나이 40에... 이제 숙소 가서 안정 취할 거잖아. 내가 숙소에 있어도 넌 꼭 이 여행을 마무리해 줘. 난 틀렸어. 먼저 가. 난 고향에서 영상으로 볼게. 마지막은 바퀴벌레 없는 좋은 숙소에서 하루만 재워줘. 비데!"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게다가 노홍철은 "기승전결 있는 여행 너무 좋아. 나는야 럭키 가이! 다른 사람이었으면 여기 있겠냐. 저기 (위에) 있겠지. 괜찮아서 이렇게 하는 거다. 안 괜찮으면 이렇게 하겠냐"라고 특유의 긍정에너지를 발산하기도 했다.
앞서 며칠전에도 노홍철은 오토바이를 타나 넘어져 무릎을 다친 바 있다. 빠니보틀은 "며칠 전 사고 나서 안 찍었더니 형이 신신당부를 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찍으라고. 심지어 그게 사망에 이를지라도 무조건 꼭 찍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노홍철은 "피가 철철 나는데 막 진짜 그 얘기 했잖아"라고 덧붙였다.
이후 "수술할 필요가 없다"라는 전문가의 소견을 받고 노홍철은 호텔로 향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결말동' 한혜진 "동거하고 싶다, 연예인 최초로 동거 프로그램 보여주겠다"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