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스테이씨, 말레이시아 뜨겁게 달궜다

2023. 2. 6.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첫 말레이시아 팬미팅을 성료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4일 말레이시아 'Zepp Kuala Lumpur (제프 쿠알라룸푸르)'에서 'STAYC 1st Fan Meeting in Malaysia [Hello STAYC] (스테이씨 퍼스트 팬미팅 인 말레이시아 [헬로 스테이씨]'를 개최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쏘 배드(SO BAD)'와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런투유(RUN2U)', '쏘 왓(SO WHA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이외에도 스테이씨는 근황 토크와 함께 풍성한 코너들로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스테이씨는 팬들이 한 질문에 직접 답해주는 포스트잇 Q&A 'Hello STAYC Answer STAYC' 코너와 멤버들을 두 팀으로 나눠 랜덤 공 튀기기 게임과 컵빙고 게임을 진행한 '스테이씨 VS 스테이씨' 코너 등 알찬 프로그램들을 팬들과 함께 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스테이씨는 현지 팬들과 함께 로컬 노래를 떼창하며 현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팬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Poppy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팬들 또한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 스테이씨를 위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선물하며 스테이씨에게 감동을 안겼다.

스테이씨는 "이렇게 말레이시아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설레고 기쁘다. 저희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말레이시아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 성장하는 스테이씨 되겠다"고 말레이시아 첫 팬미팅 소감을 밝힌 뒤 '에이셉(ASAP)'을 앙코르 곡으로 불렀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4일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로 컴백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