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27일 새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2' 우승자 출신인 가수 김기태가 오는 27일 새 앨범 발매한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김기태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12월 4일 발매한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김기태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신곡으로 2023년의 포문을 활짝 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 우승자 출신인 가수 김기태가 오는 27일 새 앨범 발매한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김기태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12월 4일 발매한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김기태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신곡으로 2023년의 포문을 활짝 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김기태는 이번 신곡을 통해 허스키 보이스와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보컬,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차디찬 겨울의 끝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기태는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앨범 활동을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우승, 패티김 편 1부 우승, 그리고 ‘2022 왕중왕전’ 우승 등을 거머쥐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딸 “본인들은 스스로에게, 가족에게 같은 잣대 적용하나”…父 선고일에 김어준 인터뷰
- ‘관저 이전 의혹’ 부승찬 “공관장한테는 확인하지 않았다”
- 홍준표 “안철수, ‘尹安연대’ 거론은 역린 건드린 커다란 착각”
- [단독] ‘애플페이’ 들어온다… 정부 허용 결론
- 빙하에 갇혔다가 40년만에 가족 품에 돌아온 20세 女산악인
- 기준금리는 오르는데 예·적금 금리 뚝...시중 예금 금리 대부분3%대
- 다 쓴 이쑤시개 통에 다시 넣어...간장 이어 日 또 ‘위생 테러’
- 이준석 “신용거래 안 되는 집단”...김기현, 羅心 공략에 맹비난
- 중국 정찰풍선, 대만에서도 발견 “기상관측용? 말도 안 돼”
- 화성에 곰 한마리가?...NASA 공개 화성 지표면에 곰 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