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年 1호 男 아이돌 에잇턴…축제같았던 데뷔 첫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年 1호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데뷔 첫 주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스테이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年 1호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이 데뷔 첫 주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스테이지를 꾸몄다.
지난달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8TURN은 타이틀곡 ’TIC TAC(틱 택)‘ 무대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여덟 멤버는 하드 팝과 라틴 사운드의 세련된 조합 위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화려한 출격을 알렸으며, 열정과 패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 안무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무엇보다 반복되는 후렴구마다 두 번째 손가락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안무가 신선한 매력을 전했고,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홀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 ‘홀릭 춤’과 ‘휘파람 춤’이 강력한 임팩트와 중독성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달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8TURNRISE‘ 피지컬 음반은 6일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정식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딸 “본인들은 스스로에게, 가족에게 같은 잣대 적용하나”…父 선고일에 김어준 인터뷰
- ‘관저 이전 의혹’ 부승찬 “공관장한테는 확인하지 않았다”
- 홍준표 “안철수, ‘尹安연대’ 거론은 역린 건드린 커다란 착각”
- [단독] ‘애플페이’ 들어온다… 정부 허용 결론
- 빙하에 갇혔다가 40년만에 가족 품에 돌아온 20세 女산악인
- 기준금리는 오르는데 예·적금 금리 뚝...시중 예금 금리 대부분3%대
- 다 쓴 이쑤시개 통에 다시 넣어...간장 이어 日 또 ‘위생 테러’
- 이준석 “신용거래 안 되는 집단”...김기현, 羅心 공략에 맹비난
- 중국 정찰풍선, 대만에서도 발견 “기상관측용? 말도 안 돼”
- 화성에 곰 한마리가?...NASA 공개 화성 지표면에 곰 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