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교복 입은 장동윤·설인아·추영우, 그 시절 고교생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오아시스'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은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청량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예상케 한다. 두학은 교복의 목 끝까지 단추를 잠그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어 수줍음이 많지만 곧고 듬직한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이와 달리 철웅은 교복의 단추를 풀어 헤치고 활짝 웃으며 가방을 어깨 위에 들쳐 멘 모습에서 그의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보여준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 사이에서 정신은 두학과는 어깨동무를, 철웅과는 팔짱을 끼고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세 사람의 미묘한 케미를 만들어낸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정신에게 첫눈에 반한 두학의 모습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연 세 청춘이 보여줄 설렘 가득한 스토리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아시스’ 측은 “교복을 입고 만나 우정과 첫사랑을 함께 나눈 두학, 정신, 철웅의 아름답게 빛나던 청춘의 순간을 담았다”라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 배우의 리얼한 청춘 케미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3월 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사진=KBS 2TV '오아시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대놓고 자랑할만한 비키니 몸매 “1년간 초심 잃어”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이유영, 공개 연애 시작? 男 팔베개+상기된 얼굴‥화끈하네
- ‘김승현♥’ 장정윤, 시母에 코트+백+선글라스 뺏겨 “몰래카메라죠?”(걸환장)
- “엄현경 정말 C컵 맞아요?” ‘전참시’ 때문에 가슴 큰 줄 안다고[결정적장면]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