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채은정 "난자도 얼렸는데...결혼 못할 듯"(진격의 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 채은정이 등장한다.
7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미디어에스-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는 3인조 걸그룹 클레오 멤버로 상큼발랄함을 선사하고, 솔로 활동으로는 섹시 아이콘에 등극한 가수 채은정이 등장한다.
더불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걸 좋아하는 채은정에게 전할 3MC의 돌직구 조언도 7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 채은정이 등장한다.
7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미디어에스-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는 3인조 걸그룹 클레오 멤버로 상큼발랄함을 선사하고, 솔로 활동으로는 섹시 아이콘에 등극한 가수 채은정이 등장한다. 김호영은 "너무 잘 지내시는 거 같은데 어떤 고민이 있냐"라고 물었고, 채은정은 "난자 냉동도 했는데 결혼을 못 할 것 같아서 고민이다"라며 사연을 털어놨다. 올해 42살이 된 채은정은 어린 동생이 결혼 후 2세 계획을 세우는 것을 보고 아무것도 안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난자를 냉동했다. 채은정은 "사실 안 녹여도 될 줄 알았다. 몇 달 안에 할 거라 생각했는데…"라며 연애상담을 예고했다.
김호영은 "남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호들갑을 떨었고, 박미선은 "눈이 높겠지"라며 대신 답했다. 그러나 채은정은 "제 성격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라며 "상대의 모든 계획을 다 짜주고 제가 리드해야 한다. 제가 맞춰 놓은 틀과 스타일, 패턴이 영향받는 게 싫다"라고 밝혔다.
원하는 대로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채은정은 "상대방의 식사, 기상 시간, 일 모든 것에 조언한다"라며 "남자친구가 회식한다고 하면 그 장소를 찾아보고 '주차비가 여기가 더 저렴한데 왜 이쪽으로 안 해?' 그러면서 장소를 바꾸길 조언한다"라고 일화를 밝혔다. 이어 그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맞다고 생각해 조언하는 것이다. 근데 상대는 스트레스 받는다고 한다"라고 토로했다. 박미선은 "말만 들어도 피곤해요"라고 질색했고, 김호영도 "목이 메어요"라며 표정이 굳어졌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피알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