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인간 곽준빈(가제)’ 제작…빠니보틀 연출·곽튜브 주연[공식]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입력 2023. 2. 6.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곽튜브가 웹 드라마로 호흡을 맞춘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6일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연출, 각본, 총감독을 맡고 곽튜브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 드라마 '인간 곽준빈(가제)'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첫 웹 드라마 '인간 곽준빈(가제)'은 오는 8일 촬영에 돌입하며 3월 곽튜브 채널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튜브·빠니보틀. 사진I샌드박스네트워크
대세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곽튜브가 웹 드라마로 호흡을 맞춘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6일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연출, 각본, 총감독을 맡고 곽튜브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 드라마 ‘인간 곽준빈(가제)’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인간 곽준빈(가제)’은 모태솔로 복학생의 대학 생활을 중심으로 ‘진짜 곽준빈’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곽튜브의 정식 연기 도전에 이목이 쏠린다.

특히 ‘인간 곽준빈(가제)’은 국내 웹 드라마 최초 칸에 진출했던 ‘좋좋소’에 이은 빠니보틀의 차기작이다. 왓챠 오리지널 ‘사막의 왕’ 과 시즌 웹드라마 ‘강계장’ 연출을 맡은 이태동 촬영감독과 ‘좋좋소’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빠니보틀과 곽튜브는 각각 148만 명, 13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여행 크리에이터다. 다수 합방은 물론 함께 세계여행을 다니며 케미를 인정받은 빠니보틀과 곽튜브가 웹 드라마를 통해서는 또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뉴미디어 IP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제작 중심의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그간 ‘밥 맛 없는 언니들’, ‘좀비트립’,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 등 대박 콘텐츠를 제작하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첫 웹 드라마 ‘인간 곽준빈(가제)’은 오는 8일 촬영에 돌입하며 3월 곽튜브 채널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