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컴백' TNX, 'I Need U' 뮤비 즐기는 꿀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NX가 컴백 트레일러로써 공개했던 'I Need 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25일 공개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I Need 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NX가 컴백 트레일러로써 공개했던 'I Need 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25일 공개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I Need 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TNX는 'I Need U'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교복을 입고 등장해 새 앨범에 관한 힌트를 전했다. TNX는 "저희는 이번 앨범에 10대가 생각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래서 모든 착에 교복과 학교를 담은 거고 이 뮤직비디오도 저희가 10대라는 가정 하에 봐주시면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뮤직비디오 즐길 수 있는 팁을 공유했다.
'I Need U' 프로듀싱에 참여한 은휘는 "TNX가 진짜 HEX PALACE ACADEMY의 학생이고 무슨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건지 왜 아픈 건지 그런 것들에 대해 추측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본격적으로 뮤직비디오가 시작되자 TNX는 'I Need U' 촬영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공유했다. 특히 TNX는 "오 정말 예쁘다"라고 감탄하며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취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영상에 완벽하게 과몰입, 정적이 흐르기도 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TNX는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 담긴 스포일러 장면도 짚으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무엇보다 TNX는 "자랑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 만족한다. 고생한 보람이 있다"고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성준은 "'I Need U'는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선 공개되는 프로모션 뮤직비디오다"라며 "남은 한 곡은 얼마나 레전드일지, 멋질지 너무 기대가 된다"고 설렘을 덧붙였다.
끝으로 TNX는 "2집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와 더블 타이틀곡인 'Love Or Die'와 'I Need U'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대와 당부를 전했다.
'I Need U'는 감각적인 신스 루프, 신스 패드 사운드에 몽환적인 퍼커션 루프, 청량한 스냅 사운드가 어우러져 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가사에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에 체념하려고 노력하지만, 밤새 괴로워하며 과거를 회상하고 그리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심경을 담아냈다. 멤버 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 시절 뜨겁게 간직하고 있던 우리들의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Love Never Dies', 'Wasn't Ready', 'Slingshot', '따따따 (Short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가 대거 참여해 역대급 앨범을 예감케 하고 있다. TNX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새 유니버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TNX는 2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