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6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미즈노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6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미즈노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는 스포츠웨어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밀도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해 브랜드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고 미즈노와 일꼬르소의 로고를 제품 곳곳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오버사이즈 핏을 주요하게 사용하면서도, 물 흐르는 듯한 유려한 실루엣을 접목해 편안한 멋을 극대화했다.
협업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핏의 ‘아노락 점퍼’와 ‘오버핏 유틸리티 후드 점퍼’, ‘유틸리티 테크 팬츠’, ‘시그니처 로고 반팔 티셔츠’, ‘테크 카고 반바지’ 등 캐주얼과 이웃도어룩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암 정복 프로젝트 ‘캔서문샷’, 한국인 석학이 이끈다
- 헬리코박터균 감염 위궤양 환자, 치매 위험 3배 높아
- 한국타이어는 실패했는데... MBK, 고려아연 경영권 쟁취할까
- "개인정보 유출 책임"… 모두투어, 경영진 임금 30% 삭감
- 그린란드 빙하가 만든 쓰나미, 지구 전체 흔들었다
- "국산인 줄 알았는데"… 軍, 중국산 CCTV 1300개 철거
- “2년 후 84조원 시장으로 성장”… 인도로 달려가는 글로벌 반도체 기업
- [단독] 루이비통, 내달 제주서 글로벌 행사 개최... 실적 악화했지만, 한국 사랑 여전
- 로이터 "삼성전자, 해외 일부 사업 직원 최대 30% 감원"
- “부부 70쌍 탄생” 은행권, 고액자산가 맞선까지 나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