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사이버사고 보상보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사이버범죄가 증가하고 다양한 온라인상의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이 많이 가입하던 사이버보험을 개인이 가입해 대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최근 5년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위험에 대하여 개개인이 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온라인상의 위험을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사이버사고 보상보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사이버범죄가 증가하고 다양한 온라인상의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이 많이 가입하던 사이버보험을 개인이 가입해 대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계약자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도 함께 가입 할 수 있다. 가입할 때 배우자나 가족을 함께 가입한다고 선택하면 피보험자로 포함되어 계약자와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법률상의 배우자, 자녀, 부모가 대상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최근 5년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위험에 대하여 개개인이 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온라인상의 위험을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화재,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 오픈
- 삼성화재, 펫 커뮤니티 서비스 'O모O모' 제공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 펫타벤처' 운영
- 삼성화재, 자전거 타다 車 사고 시 수리비 일부 보상 보험 선봬
- 삼성화재,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 무료 배포
- 정부 "SKT 침해사고로 불법 복제폰 불가능"
- SKT 유심 정보유출 불안하다면…"4천여 금융사 대출 한번에 차단"
- 네카오, 1분기 실적 희비 엇갈려…하반기 성장 키는 'AI'
- 영동중 급식실서 1000인분 닭 튀기는 '로봇 셰프'
- "소비자에겐 최고 사양·혁신만 제공...그게 다이슨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