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 에필로그 영상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2. 6.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 에필로그 영상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의 발매에 앞서 프롤로그 영상과 무드 필름 등 에이티즈만의 탄탄한 스토리와 촘촘한 디테일을 녹여낸 프로모션에 이어 공식 활동마저 끝난 후 깜짝 공개된 것으로, 아무도 예상 못 한 콘텐츠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앨범 프로모션에서도 중요한 오브제로 등장한 동시에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의 가사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파랑새'의 지저귐으로 시작되어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등장한 성화는 파랑새를 쫓다 만난 한 소녀를 따르다 만나 실루엣으로만 드러난 네 사람을 발견했다. 이후 번쩍이는 섬광과 함께 그들은 사라지고, 바닥에는 ‘Be Free’가 새겨진 링 형태의 물건이 남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 에필로그 영상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의 발매에 앞서 프롤로그 영상과 무드 필름 등 에이티즈만의 탄탄한 스토리와 촘촘한 디테일을 녹여낸 프로모션에 이어 공식 활동마저 끝난 후 깜짝 공개된 것으로, 아무도 예상 못 한 콘텐츠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이티즈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를 발매하고, 첫날 판매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운 것에 이어 ‘빌보드 200’ 7위 진입 및 2주 연속 차트인 성적을 냈다.

에이티즈는 오는 10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유럽투어의 포문을 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